달리다 힘들면 걸어도 괜찮아

힘든 시기에 각자의 자리에서 화이팅입니다.

메이플스토리/에포트 재획일기

재획일기 2회

effort 2021. 5. 11. 11:52

안녕하세요 에너자이저 에포트입니다!

낮엔 소소하게 일하고 밤엔 유니온 키우느라 블로그 포스팅에 소홀했네요 :(

블로그 처음 시작하고 두번째 쓴 유니온 설명글에선 5102 였는데 말이죠

메이플스토리 최신 유니온 설명/정리 및 신직업 카인 추가 적용! (tistory.com)

 

메이플스토리 최신 유니온 설명/정리 및 신직업 카인 추가 적용!

안녕하세요 에너자이저 에포트 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유니온에 대해서 정리 및 간단하게 설명하려고 해요. 메이플 유니온은 본인이 생성 한 여러 캐릭터로 공격대를 구성하여 몬스터를

make-an-effort.tistory.com

6일정도 유니온에만 정성 쏟으니 6065까지 올렸네요!

이거 레벨업 하거나 업적 달성 할때마다 메이플 폴더에 스크린샷 저장되더라구요?

포스팅때 유용해서 딱히 설정을 끄진 않았는데 어마어마하게 쌓여있네요

다른 폴더에도 100장넘게 있는데 .. 여튼 고인물이 되기란 쉽지 않은 거 같아요..

유니온 8000은 아마 가을 전에는 끝나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하며 계획을 짜봅니다 :)

근황으로 유니온 키우는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우선 길마가 갑자기 도망가서 길드가 증발 됬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ㅋ

스우, 데미안 도와달래서 도와주고 같이 클리어도 해줬는데 말이죠 :(

그래서 조용히 즐기자고 1인길드 "재획클럽" 만들었어요!

유니온 8000 달성하면 카룻돌이 좀 만들어서 기여도나 올려볼까해요!

걱정인 부분은 이번에 10인 유저들이 메이플 운영진분들 향후 개발 11가지 과제에 대해서

논의하고 방향성을 피드백 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고 해요.

보스 리워드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서 카룻돌이를 키워야 하는지 말아야 하는지 참 고민입니다

그리고는 뭐 비트코인도 소소하게 투자하고(도지50원대 풀매수 참았는데 800원대찍다니)

파이코인 채굴도 시작 해보고 밖에 나가서 일하면서 시간 보냈어요

저번 주에는 미세 먼지가 너무 심해서 아침/새벽에 러닝을 못했는데 이번 주는 다행히도 심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러닝 하면서 정신도 몸도 건강하게 유지 하려고 해요

글을 보시는 분들께서도 항상 아프지말고 건강하시길 바랄게요

일기 끝

 

'메이플스토리 > 에포트 재획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획일기 3회  (0) 2021.08.26
재획일기 1회  (0) 2021.05.03